2023. 6. 22. 15:56ㆍ카테고리 없음
외양까지 113마일에 이르는 이 공학적 경이로움은 멀리 떨어진 플로리다 키스를 본토와 연결시켜 플로리다를 영원히 바꿨습니다. s 대서양과 멕시코만 사이 어딘가에서 반짝이는 바다를 활공하면서 갈매기가 머리 위로 외쳤습니다. 하늘은 산호섬과 석회암섬 사이의 수로에 얕아지고 청록색으로 변했어요. 그것은 파란 테이블 위였고, 제가 보는 한까지 펼쳐져 있었습니다. 선글라스를 조정하자 눈꼬리에서 희미한 움직임이 보였습니다. 돌고래 병! 거기에는 친구가 있었고, 곧 팟은 우아한 호를 그리며 수생 발레를 연기했고, 그 후 다시 파도에 뛰어든 것입니다. 낚싯배가 느릿느릿 제 주위를 돌아다니며 저는 밧줄을 던지고 싶은 충동이 들었지만 고속도로를 50마일로 달리는 동안은 힘들었습니다. 마이애미에서 플로리다 주 키웨스트 섬으로의 여행은 항상 오늘과 같은 편안한 드라이브는 아니었습니다. 20세기 초 아메리카 대륙의 최남단까지 가는 유일한 방법은 하루 보트 여행이었고, 그것은 날씨와 조석에 의존했습니다. 그러나 해외 고속도로로 알려진 놀라운 기술적 경이로움 덕분에 42개 다리에 44개 열대 제도를 횡단할 수 있었습니다.나는 북아메리카와 카리브해가 만나는 곳으로 차를 몰고 있을 때 망구 로브림과 코뿔소 목걸이를 가로질러 떠 있었던 것 같아요. 해외 하이웨이는 실제로는 오버시 철도로서 시작되어 비전을 가진 개발자 헨리 모리슨 플래그러("The Father of Modern Florida")의 발안이었다. 1870년 플라글러는 비즈니스 거물 John D Rockfeller와 함께 스탠다드 오일 컴퍼니를 공동 설립하여 20세기 초에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강력한 기업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플로리다를 방문해 '선샤인 스테이트'의 관광 가능성을 인식한 후 플래그러는 부의 많은 부분을 이 지역에 쏟아 부었고, 미국에서 가장 가난한 주 중 하나가 미국 북동부에서 온 황금시대 여행자들에게 겨울 낙원으로 탈바꿈시킨 고급 리조트를 건설했습니다. 하지만 게스트가 플래그러 호화롭지만 원격지 리조트로 갈 방법은 없었어요. 1885년 플래그러는 플로리다 북쪽 끝에 있는 잭슨빌에서 마이애미까지 플로리다 대서양 연안을 따라 일련의 지리멸렬한 철도를 연결했습니다. 마이애미는 종점이어야 했지만 1904년 미국이 파나마 운하 건설을 시작했을 때 플래그러는 키웨스트(운하와 가장 가까운 땅이자 미국 남동부의 가장 깊은 항구)에 큰 가능성을 발견했습니다. 번화한 허브는 시가, 스펀지, 어업 덕분에 이미 번창하고 있었지만(키웨스트는 1900년까지 플로리다주 최대 도시였습니다) 섬의 원격지에 있기 때문에 상품을 북쪽으로 이동하는 것은 어렵고 비쌌습니다. 따라서 플래그러는 156마일 남쪽의 키웨스트까지 선로를 연장하기로 했습니다. 이 이른바 키웨스트 확장은 그의 동시대인들 중 다수에 의해 불가능하다고 여겨졌고, 그의 비전은 비평가들에 의해 '기수의 우행'이라는 꼬리표가 붙었습니다. 1905년부터 1912년까지 3개의 허리케인이 건설 현장을 덮쳐 100명 이상의 노동자가 사망했습니다. 플래그러는 단호하게 전진했습니다. 철도를 건설하는 데 5,000만달러, 아프리카계 미국인, 바하마인, 유럽계 이민 4,000명이 7년 걸렸습니다.그들은 모두 악어나 전갈이나 뱀과 가혹한 환경에서 고생하고 있었어요. 1912년에 철도가 완성되었을 때, 그것은 '세계의 8번째 불가사의'라고 불렸습니다. 열차의 첫 주행 중 마이애미에서 장작을 태우는 기관차가 82세 플래그러를 태우고 키웨스트에 도착했습니다.그는 (팜비치 플래그러 박물관에서 보고 있는) 자가용 고급 마차에서 나와 친구에게 이렇게 속삭였습니다.이제 저는 행복하게 죽을 수 있습니다. 저의 꿈은 이루어졌습니다." "플래글러가 (이것의 3000만달러 이상을) 당시 자신의 주머니에서 자금을 제공했다는 사실은 매우 놀라운 것이었습니다,"라고 플로리다 역사가 Brad Bertelli는 말했습니다. 제프 베이조스나 빌 게이츠는 오늘 그것을 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Elon Musk와 Space X는 가장 현대적인 비교일지도 모릅니다." 철도는 1935년까지 운행되었고, 그 후 100년 동안 최악의 허리케인이 수 마일 선로를 덮쳤습니다. 플래그러 걸작은 재건되는 대신 미국인의 새로운 자동차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다시 태어났습니다. 1938년 미국 정부는 200mph의 바람을 견딜 수 있는 플래그러의 언뜻 보기에 깨지지 않는 다리를 의지하여 세계에서 가장 긴 수상 도로 중 하나를 건설하기 시작했습니다. 승무원들은 차를 수용하기 위해 레일 위에 포장되었고, 새로 개통된 해외 고속도로는 멀리 떨어진 플로리다 키스를 오늘날의 번영한 관광지로 영원히 바꿨습니다. 철도가 완성된 지 1세기 이상 지난 지금도 원래 다리 중 20개는 마이애미에서 키웨스트로 가는 여행자들을 태우고 있습니다.